미국, 독일: 양파, 천연 질병 퇴치 식품

추천
등록일
2014-06-08
내용

질병 퇴치 케르세틴 풍부

양파, 특히 붉은 양파와 노란 양파는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의 훌륭한 자연 공급원이다. 미국 메릴랜드 대학 의료 센터에 따르면, 케르세틴은 항히스타민제와 항 염증제와 같은 역할을 하고, 심장 질환과 암을 방지 할 수 있다. 이러한 사실이 연구에 의해 입증되었다. 예를 들어, 독일 연구진이 "British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한 연구는 케르세틴이 과체중인 사람에게서 LDL(나쁜)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크게 감소시킬 수 있어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알리신 풍부

양파의 매운 맛과 향기는 자신이 함유한 알리신 함량에 기인할 수 있다. 알리신은 마늘에서도 발견되는데 케르세틴과 같이 항 염증 기능을 가지고 있고 암을 방지할 수 있는 유기 유황 화합물이다.

 

혈당 감소 

양파의 알리신은 질병 치료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이는 또한 혈당 감소와 관련이 있다. "Experientia" 발표된 연구 논문은 알리신 추출물로 처리된 당뇨병 토끼가 상당히 감소된 혈당과 포도당-질소 비율을 경험하였다는 사실을 증명하였다. 

 

풍부한 영양분 밀도

중간 크기의 양파는 많은 추가적인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약 20개의 중요한 항산화 비타민 C의 일일 권장 섭취량뿐만 아니라 단백질, 섬유, 칼륨, 마그네슘, 망간, 칼슘, 철, 비타민 B 등을 포함한다. 양파로부터 이러한 영양소를 얻는 것은 생체 흡착 속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yR9XuF0 

***제공일자: 2014. 6. 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