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5개의 주요 식물 단백질 공급원

추천
등록일
2014-05-27
내용

클로렐라

클로렐라는 다양한 영양소 배열을 제공하고 중금속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슈퍼 푸드로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은 클로렐라가 채식 단백질의 뛰어난 공급원이라는 사실이다. 클로렐라는 일반적으로 몸이 제조할 수 없는 모든 필수적인 것들을 포함하여 중요한 아미노산의 균형을 지녔고 58%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 클로렐라는 효소, 생균제 및 식물성 생리활성 물질과 결합되면 쉽게 소화 가능한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이 된다.

 

마는 오메가 3와 오메가 6의 완벽한 비율(3:1), 필수 지방산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 및 식물 영양소, 산화 방지제 및 식물 스테롤의 풍부한 공급원을 포함하여 부족함이 없는 의료 혜택을 지녔다. 마는 최대 47%가 단백질이며, 우리 몸이 생성할 수 없는 9개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20개의 아미노산을 포함한다. 이런 점이 마를 식품 기반의 완벽한 단백질 공급원 중의 하나로 만든다.

 

화분

화분은 잘 알려진 음식이 아니나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호르몬, 효소와 지방의 풍부한 공급원뿐만 아니라, 천연 항생제의 상당한 양을 가진 자연의 가장 완전하고 균형 잡힌 음식 중 하나로 간주된다. 화분은 25-40%가 단백질이며 쇠고기, 우유, 계란 또는 치즈의 같은 중량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의 5-7배에 달하는 22개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다. 

 

치아

치아 씨앗은 오메가-3 지방산, 산화 방지제, 섬유, 칼슘, 마그네슘 및 칼륨 등의 엄청난 공급원이다. 치아는 21%가 단백질이며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적절한 비율로 포함하고 있어 완전한 단백질로 간주된다. 치아는 물에 담갔을 때 10배에 달하는 자신의 중량을 흡수하고 이는 결장을 수화시키고 창자의 독소를 빼는데 도움이 된다. 이런 점이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흡수하는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생성한다. 

 

퀴노아

퀴노아는 남미에서 자라는 씨앗이다. 퀴노아는 망간, 마그네슘, 인, 철, 구리, 아연 및 비타민 B6와 B9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퀴노아는 14%가 단백질이며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여 자신을 완전한 단백질로 만든다. 또한 소화기관에서 유익한 박테리아를 공급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 속성이 있어 소화하기 쉽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x5Aq2HMT 

***제공일자: 2014. 5. 2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