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허브의 자연적인 치유 효능

추천
등록일
2014-05-27
내용

많은 영양 전문가들은 바질, 오레가노 및 세이지 등과 같은 자연적인 일상 허브가 수천 년 동안 음식에 더해진 겉보기에 하찮은 것들이라고 하지만, 이들 허브는 또한 몇 가지 흥미로운 의료 혜택을 지니고 있다고 강조한다.

 

일상 허브의 효능

 

1) 바질: 바질은 많은 연구를 통해 금식과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혈압을 줄이고 당뇨병 치료를 위해 좋은 허브로 인식되어 왔다. 바질은 또한 치아 변색을 완벽히 도와준다. 약 10개의 바질 잎을 분쇄한 후 오렌지 껍질 1개와 혼합하면 치아 청결제를 만들 수 있다. 효과는 일주일 내에 나타난다.  

 

2) 오레가노: 이 허브는 나트륨 섭취를 조심하여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주 좋은 대안으로 간주된다. 오레가노는 나트륨이 없을 뿐만 아니라 혈압을 감소시키고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진 페놀 산화 방지제인 카르바크롤을 포함한다. '미농무부(USDA)'는 오레가노가 다른 허브에 비해 20배 이상의 자연적인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명시하였다. 오레가노는 또한 암 세포의 생성을 억제하고 병원성 세균과 효모를 파괴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3) 세이지: 영양 전문가 Phyllis Bach는 세이지가 입 및 목과 관련된 건강 문제에 대하여 매우 효과적인 치유제라고 언급하였다. 안면 홍조를 겪고 있는 폐경기 여성들에 대하여 그녀는 세이지 차를 추천하였다. 세이지는 또한 두통 완화를 제공하고, 산화 손상으로부터 지방을 보호하며, 혈액 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FsgChqVO 

***제공일자: 2014. 5. 2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