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3살 아들들 가을소풍 가는데 싸갈 도시락 고민타파!

작성자
김*주
추천
등록일
2018-09-16
내용
가을소풍가는 큰 아들, 작은 아들,,~ 놀러간다고 신나하지만, 음식솜씨 없는 저,, 이래저래~ 뭘 해줘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감사합니다. 우리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피크닉 도시락! 덕분에 모든 고민이 타파되었어요. 우선 9살 큰 아들은 닭꼬치 과일 도시락을 싸 주려고요! 대부분 김밥만 싸 오는데, 기력충전 닭꼬치 과일 도시락으로 인기절정男 될것 같아요.ㅎㅎㅎ 짭조름한 간장소스에 윤기좔좔 흐르는 닭을 찍어 먹으면 흐뭇해하는 울 아들의 얼굴을 상상하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만드는 방법도 생각보다 쉽고, 특별한 재료가 필요치 않아 주말인 오늘 시범으로 만들어 보려고요..! 더불어 3살 둘째는 깨물어주고픈 곰돌이 유부 캐릭터 도시락이 딱일것 같아요..! 원래부터 새콤달콤한 것을 좋아하거든요. 고스고슬하게 지은 밥에,, 우엉, 버섯, 당근을 곱게 다져 넣고,, 동물 얼굴로 만들면 끝..ㅎㅎㅎ 척봐도 이쁘고 다시봐도 사랑스러운 캐릭터 도시락에 언제고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농식품소비 공감 덕분에 해 보네요.! 이런 계기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즘,, 식당밥이 맛 없다는 서방에겐,,, 채소 듬뿍 건강한 쌈밥도시락에 도전,,~ 꼭 알려주신 재료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채소들을 활용하면 좋을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지금 집에~~ 양배추가 많은데 삶아서 양배추 쌈도 해 주려고요..! 아,,, 맛있는 건강 채소와 더불어 사랑까지~♡ 돌돌 말아주면 감동하겠죠.ㅎㅎㅎ 푸하하하,,,! 주먹밥 안에~~ 약고추장 넣고,, 표고버섯 올린뒤 김으로 띠까지..ㅎㅎ 정성이다,, 그쵸? 울 신랑은 표고버섯도 좋아하지만 명란젓도 좋아하니, 두가지 다 해 주고 싶네요..! 저 농식품 소비공감 가을호로,, 사랑스런 아내로 변신하겠슴다.. 도전..!!!!!!!^^V
▶ 말도 살찐다는 가을,,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먹거리 소개 감사합니다.
▶ 냉장고 털어 아이들 도시락 싸 줄수 있어 아주 좋아요. 경제적이고, 건강한 정보입니다.
▶ 시기적절한 정보로 생활을 즐겁게,
가족을 건강케하는 하는 U익한 우리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피크닉 도시락!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스타가 될래요.
▶ 단순한 음식이 아닌 그것에 사랑을 키우는 사랑愛 요리입니다.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