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허브를 사용한 축농증 및 복통 치료

추천
등록일
2014-05-27
내용

축농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점액을 묽게 만들고 염증을 치료해야 한다. 특정 허브가 이를 위해 효과적이다. 에센셜 오일과 항 염증성 허브는 부비동 기능을 다시 정상적으로 만들 수 있다. 장기적인 경감을 위해서는 특정 점액 형성 및 조직을 악화시키는 음식을 피하면서 항 염증 및 알칼리 형성 음식을 통합하여 몸을 전체적으로 치료해야 한다. 

 

축농증 치료법 

첫 번째 단계는 염증과 점액을 일으키는 식품을 제한하는 것이다. 우유 및 소고기는 정제탕이 그러하듯 전형적으로 인체에 이러한 영향이 있다. 보다 나은 경감을 위해서는 사과 식초, 마늘, 박하와 유칼립투스를 끓는 물에 추가하면 된다. 비강이 열리기 시작할 때가지 입과 코를 통해 증기를 흡입하면 된다. 고추, 양파 및 마늘 섭취는 부비동이 열리도록 자극할 것이다.

 

장기적인 경감을 위해서는 강황 한 스푼을 구두를 통해 섭취하면 몸에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생강이나 파인애플 등의 다른 항 염증 음식을 강황과 함께 섭취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자연적인 복통 치료법 

복통을 일으키는 데에는 많은 근본 원인이 있을 수 있다. 항생제 사용은 종종 위장관에서 장내 미생물을 손상시킨다. 항생제 사용 대신 물에 사과 식초 한 스푼을 타서 마시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사과 식초는 효과적으로 소화를 돕고 산성 역류를 제거하여 창자의 방해물 상쇄시킨다. 복통이 구토와 관련 있는 경우, 물 또는 생강 뿌리가 주입된 주스를 마시면 도움이 된다. 카모마일 차 또한 효과적이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SrOUpFl 

***제공일자: 2014. 5. 2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