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히비스쿠스 차, 콜레스테롤과 혈압 수준 유지에 탁월

추천
등록일
2014-05-27
내용

히비스쿠스 차 혈압 낮출 수 있어

 

미국 연구진이 2010년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한 연구는 히비스쿠스가 경증의 고혈압에 직면하였을 때 항 고혈압 속성이 있는지를 살펴보았다. 30~70세에 이르는 65명의 참가자가 6주 동안의 임상 실험에 참여하였다. 위약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변화는 수축기 혈압 수치에서 발생하였다. 나이에 상관없이, 히비스쿠스 추출물은 시작부터 높은 수축기 수준을 갖고 있던 개인에게 더 큰 영향을 미쳤다. 

 

2007년에 실시된 몇 가지 테스트에서 히비스쿠스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연구는 42명의 사람에게 몇 주 동안 다양한 복용량의 히비스쿠스 추출물을 부여하였다. 연구진은 콜레스테롤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용량은 하루에 3번 약 1000mg을 복용하는 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총 60명의 참가자 중 대부분이 여성인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홍차와 히비스쿠스 차의 효과를 비교 할 수 있었다. 주요 목표는 혈당을 연구하는 것이었지만, 한 달 후 히비스쿠스가 LDL, HDL 및 총 콜레스테롤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히비스쿠스는 전반적인 효과를 보였지만, 홍차는 단지 HDL수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iPuYJWT 

***제공일자: 2014. 5. 27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