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추천
등록일
2019-10-14
내용

경북 상주 승곡체험휴양마을에는

일년 사계절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하다는데요. 

누리씨와 함께 승곡체험휴양마을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일 년 사계절 재미있지만, 가을엔 더 재미있는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이 기다리고 있는 경상북도 상주 승곡체험휴양마을로 떠나볼까요?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황토방 숙소와 트리 하우스    이 풍경 무엇?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들어온 듯! 추억을 고스란히 간직한 모습에 기대감 증폭!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3 킁~ 향긋한 냄새를 따라가 보면! 눈부신 햇살 속에 탐스럽게 자라고 있는 농작물들, 안녕!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4 승곡체험휴양마을은 낙동강 최상류에 위치해 비옥한 농토를 자랑한다고요! 그래서!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5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6 특히! 낙동강의 물, 햇살, 농민들의 정성으로 자란 농작물들을 직접 수확해보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고요!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7   한바탕 땀을 흘리면 생각나는 것은 무엇? 바로 맛있는 밥! 정성으로 지은 오첩반상이 기다리고 있어요!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8     안전한 먹거리도 승곡체험휴양마을의 자랑거리!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9  그 유명한 상주 감은 몰론 사과,배를 따거나 곶감 깎기, 허수아비 만들기. 수제소시지 만들기 등 재미있는 체험프로그램이 있는 승곡체험휴양마을!
햇살 반짝이는 배롱나무 꽃길을 따라 사진10     올 가을엔, 승곡체험휴양마을로 꼭 놀러 오세요!

첨부파일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