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파스크램블볶음밥

준비재료
1인분/ 대파(18cm), 달갈(1개), 밥(1공기)
양념재료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추천
등록일
2017-01-11
첨부 파일
내용

대파스크램블볶음밥 밥을 넣기 전에 대파를 식용유에 충분히 볶아 향이 최대한 배어날 수 있게 해요. 대파 향 덕에 느끼하지 않답니다. 준비재료 1인분 / 대파(18cm), 달갈(1개), 밥(1공기) 양념재료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1- 대파는 송송 썰어요. -2- 달걀은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을 넣어 고루 풀어요. -3-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약한 불로 달궈 대파를 넣고 30초 정도 볶아 향을 내요. -4- 밥을 넣고 중간 불로 올려 고루 저어가며 소금(0.1), 후춧가루(0.1)를 뿌려 볶아요. -5- 밥을 가장자리로 밀고 팬을 기울려 식용유를 두르고 달걀 물을 부어 스크램블을 만들고, -6- 달걀이 몽글몽글하게 익으면 불을 끄고 밥과 함께 전체적으로 섞어 마무리.

대파스크램블볶음밥


밥을 넣기 전에 대파를 식용유에 충분히 볶아 향이 최대한 배어날 수 있게 해요. 대파 향 덕에 느끼하지 않답니다.


1. 대파는 송송 썰어요.


2. 달걀은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을 넣어 고루 풀어요.


3.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약한 불로 달궈 대파를 넣고 30초 정도 볶아 향을 내요.


4. 밥을 넣고 중간 불로 올려 고루 저어가며 소금(0.1), 후춧가루(0.1)를 뿌려 볶아요.


5. 밥을 가장자리로 밀고 팬을 기울려 식용유를 두르고 달걀 물을 부어 스크램블을 만들고,


6. 달걀이 몽글몽글하게 익으면 불을 끄고 밥과 함께 전체적으로 섞어 마무리.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