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중해 식단의 최고 비밀인 올리브 오일의 장점

추천
등록일
2014-05-14
내용

올리브 오일은 수세기 동안 지중해에서 사용되어 온 경유이다. 올리브 오일은 다양한 프로세스 중 가장 일반적인 냉간 압축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올리브에서 추출된다.

 

버진 올리브 오일이 가장 좋은가?

 

올리브 오일이 '버진' 또는 '엑스트라 버진'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추출 과정에서 사용되는 화학 약품 또는 다른 방법이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버진 오일은 말 그대로 오일이 올리브로부터 직접 압축되는 과정을 통해 달성된다. 미국에서는 올리브 오일의 라벨이 엄격하게 규제 되지 않아 화학적으로 추출된 오일이 버진 오일로 판매되는 경우도 있다. 화학 물질이 오일을 제거하는데 사용되는 경우 산화 방지제 및 다른 강력한 영양소의 대부분은 파괴된다.

 

진짜 버진 올리브 오일은 산화 방지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버진 오일은 항 염증 속성으로 인하여 수세기 동안 사용되었다. 버진 오일은 식물의 과실로부터 직접적으로 유도되기 때문에 소화를 돕기도 한다. 오일의 처리과정이 많을수록 오일이 제공하는 영양소와 혜택은 적어진다. 

 

단일 불포화 지방

올리브는 매우 많은 양의 단일 불포화 지방(MUFAs)을 함유하고 있다. MUFAs는 좋은 지방으로 간주되고 지중해 식단의 주요 산물 중 하나이다. MUFAs 는 좋은 심장 건강을 지원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며 인슐린을 조절하여 혈당을 안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올리브는 칼로리가 높아 많은 의사들은 적당히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요리에 있어, 올리브 오일은 음식을 기름기 없이 만들며 풍미를 추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리브 오일은 쉽게 분해되어 실제로 파스타의 전반적인 질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른 오일과는 달리, 요리에 사용되는 엑스트라 버진 오일은 가열해도 유익한 속성을 잃지 않는다. 

 

 

***제공출처: Natural News, http://me2.do/5ruWnTT0 

***제공일자: 2014. 5. 14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