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 : 2019.09.10
참가인원 : (사)한국부인회 부산시지부 회원 15명
장 소 : 해운대전통시장
대 상 : 전통시장을 방문한 부산 시민과 관광객
내 용 : GAP(농산물우수관리) 제도에 대한 부산시민의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12시부터 3시간 동안 현수막과 홍보지를 배포하였습니다.
느 낀 점 : 피켓을 들고 다니며 시민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시민들 외에도 사업주분들께도
리플릿을 전달하면서 GAP표시 제품에 대해 알려드리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GAP제품의 소비를 확대시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즐겁고 뿌뜻한 캠페인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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