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소비공감 웹진 탄탄하네요

작성자
김*정
추천
등록일
2019-07-10
내용
식품, 농촌트립, 공감 등으로 구분된 탄탄한 콘텐츠에 놀랐어요.
매번 가족들 건강챙기랴 아침에 간단식탁 차리는 게 힘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식품 열전"을 보니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건강주스가 종류별로 꽤 되네요.
여름이라 더욱더 가족들 면역력 챙기느라 아침이 두렵기도 했었는데 식품열전에서 전해주는 레시피대로 열심히 가족들에게 만들어줄 생각입니다.

또한 농촌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긴 하는데 어떻게 농촌과 가까워질 수 있는지 잘 몰라서 늘 가깝고도 멀게만 느껴졌었거든요.
그런데 "품격 농촌트립"을 보니 농촌을 어떻게 만나고 느껴볼지 미리 체험하는 기분이라 좋더라구요.
농촌트림에 제시해준 지역을 찾아서 체험하러 가도 좋을 것 같고 특히 '농뚜레일' 농촌체험 기차관광상품은 정말 기발하고도 유익해보여요.
취향대로 골라가는 농뚜레일 ! 하나하나 가보고 싶어요 각자 다른 매력으로 저에게 다가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기차와 농촌! 왠지 듣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단어들^^ 함께 조합해놓은 '농뚜레일'이라는 단어와 그 컨셉이 요즘 많이들 추구하는 '워라밸' 시대에도 참 잘 어우러지네요. 더욱더 핫해질 농뚜레일을 기대해봅니다.
하나하나 그냥 지나칠 컨텐츠들없이 참 실하고 탄탄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네요

그런데 하나 제안하고 싶은게 있네요.
"카드뉴스식"으로 팩트를 딱딱 정리해놓는 그런 코너가 있다면 바삐 돌아가는 현대사회인들에게는 부담없이 읽을 거리가 생겨 더 많은 인기를 얻을 것 같아요
농촌과 우리는 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카드뉴스로 꼭 전하고 싶은 팩트를 임팩트있게 보여준다면 더없이 좋겠네요 ♥

댓글쓰기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