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씨의 환경지키미노하우 <소리 없는 위협, '미세 플라스틱'>

추천
등록일
2019-09-20
내용


지구와 인류를 조용히 위협하는

미세플라스틱의 존재!

 

누리씨와 함께 알아보고

건강한 지구, 함께 지켜봐요 :-)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소리 없는 위협, '미세 플라스틱'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2 미세플라스틱은 물,맥주,소금,갑각류 등을 통해 1(마이크로미터)부터 5mm 크기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인체에 흡수되고 있습니다.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3 생활 속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발생되는 원인은 다양한데요. 세안 스크럽제, 우리가 입고 있는 옷의 미세섬유와 비닐의 조각까지 다양한 형태로 버려지고 해양으로 흘러 우리의 몸으로 되돌아옵니다.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4 미세플라스틱은 매년 800만 톤 이상이 해양으로 유출되고 있어 270종 이상의 생물들도 안전을 위협받고 있어요.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5 우리를 조용하게 위협하는 '미세 플라스틱'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6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세안제, 치약의 형태에도 미세플라스틱이 사용되고 있어요. 미세플라스틱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7 이 외에도 생활 속의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고, 올바른 분리배출을 안내해주는 앱(App) 사용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누리씨의 환경지키미 노하우 사진8 미세플라스틱의 위협에서 벗어나는 우리들의 노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지구와 인류를 구하는 작은 실천, 누리씨와 함께 시작해요!

첨부파일

댓글쓰기댓글쓰기